연구소 소개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부속 연구실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연구활동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커뮤니티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문의사항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연구활동
연구실적
연구실적
갤러리
연구실적
수소전기상용차 전장부품의 고전력 밀도화를 위한 전력모듈 및 통합 회로기술 개발
기간 : 2022.04.01~2024.12.31
지원기관 : 산업통상자원부
담당연구실 :
EPTL
.
목록
이전글
고속철도용 견인전동기 주행조건 반영한 정격산정 및 특성평가 방법 도출 용역
다음글
고속철도용 TPS(Train Performance Simulation) 프로그램 개발
^
Logo
Information
ckw1201@ut.ac.kr
Tel : 031-460-0545
157, Cheoldobangmulgwan-ro,
Uiwang-si, Gyeonggi-do
Site map
연구소 소개
부속연구실
연구활동
커뮤니티
문의사항
Notice
한국교통대학교, 철도차량부품개발사업 주관 연구기관 선정
철도융합기술연구소 이형우 교수, 2020 철도 10대 기술상 선정
Copyright ⓒ RITI. 2019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