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소 소개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부속 연구실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연구활동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커뮤니티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문의사항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연구활동
연구실적
연구실적
갤러리
연구실적
수소연료전지 철도차량용 332kW급 전폐형 IPMSM 시작품 업그레이드 설계
기간 : 2020-07-16 ~ 2020-11-30
지원기관 : 주식회사 우진산전 증평공장
담당연구실 :
EPTL
.
목록
이전글
마그네틱 기어드 방식 동력전달시스템 개발
다음글
고출력밀도(0.9kW/kg) 전폐형 견인전동기의 다중물리 설계
^
Logo
Information
ckw1201@ut.ac.kr
Tel : 031-460-0545
157, Cheoldobangmulgwan-ro,
Uiwang-si, Gyeonggi-do
Site map
연구소 소개
부속연구실
연구활동
커뮤니티
문의사항
Notice
한국교통대학교, 철도차량부품개발사업 주관 연구기관 선정
철도융합기술연구소 이형우 교수, 2020 철도 10대 기술상 선정
Copyright ⓒ RITI. 2019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