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소 소개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부속 연구실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연구활동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커뮤니티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문의사항
연구소장 인사말
주요시설 및 장치
교수진
공지사항
부속연구실
연구실적
갤러리
자유게시판
자료실
문의사항
연구활동
연구실적
연구실적
갤러리
연구실적
전기이륜차 구동을 위한 고신뢰 고효율 고출력밀도 마그네틱 기어 일체형 영구자석 전동기 개발
기간 : 2020-06-01 ~ 2023-05-31
지원기관 : 한국연구재단
담당연구실 :
EPTL
.
목록
이전글
철도시설물 유지관리를 위한 심층학습 기반 역설계 기술개발
다음글
친환경 수소연료전지 하이브리드 철도차량을 위한 고효율(97% 이상) 추진전력변환장치 (DC-DC 컨버터) 핵심기술 개발
^
Logo
Information
ckw1201@ut.ac.kr
Tel : 031-460-0545
157, Cheoldobangmulgwan-ro,
Uiwang-si, Gyeonggi-do
Site map
연구소 소개
부속연구실
연구활동
커뮤니티
문의사항
Notice
한국교통대학교, 철도차량부품개발사업 주관 연구기관 선정
철도융합기술연구소 이형우 교수, 2020 철도 10대 기술상 선정
Copyright ⓒ RITI. 2019 All rights reserved.